네이버에서 또 메일이 왔습니다.
조금 사건이 커지니까 또 보냈지만,
여전히 아주 공식적인 메일입니다.
네이버에서는 <개별 연락을 통해 명단 삭제를 요청완료> 했다고 합니다.
HOTLINE도 개설했다고 합니다.
하지만, 요청완료지 삭제완료는아니지 않습니까?
HOTline에 혹시나 해서 전화했지만, 제가 전화를 잘못 했는지 3번이 hotline은 아니던데요?
진심 어린 말 한마디가 더 좋으련만,
메일 뚝 던져놓고 hotline이든 홈페이지를 이용하든지 말든지라고 느껴지는 것은
저만일까요?
그럴려면 메일을 왜 보내는지 모르겠습니다.
기본적인 소통의 기본을 모르는 사람들이 만드는
인터넷 서비스라니,
역시 세상은 아니러니하네요.